(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

홈 Home > 열린마당 > 법인소식
검색 검색
법인소식
제목 다문화종합복지센터 한.필 한부모 가정회 모임 2019-05-07

한.필 한부모 가정회  모임

 

2019년 5월 6일 (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4층 세미나실에서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3번째 한.필 한부모 가정회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한.필 한부모 가정회 모임은 2019년 1월부터 이혼한 가정까지도 함께 모임을 가졌습니다.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 손병호 이사장님을 비롯한 국제가정협의회 김수현 회장님께서도 참석하셨습니다. 손병호 이사장님께서는 더러운 물에서 피는 ‘연꽃’을 비유로 드시면서 “다문화 가정 중에 한부모 가정들이 힘든 환경 속에 있더라도 나중에는 아름다운 꽃이 핀다.”라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또한 한.필 한부모 가정들의 속사정을 들으시면서 “지원하겠다.”라는 말씀도 전해 주셨습니다. 김수현 회장님께서는 본인의 가정(한.일가정)을 이야기 하시면서 “우리들도 행복해 질 수 있다.”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해주셨습니다.

 

이 모임들을 통해서 한.필 한부모 가정들은 서로 비슷한 환경들 속에서 살아간다는 것을 느끼면서 혼자만이 아니라는 것과 희망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는 한.필 한부모 가정들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더욱 더 희망적인 한.필 한부모 가정들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법인소식
이전글 다문화종합복지센터 부산지부 출범식 개최
다음글 서울국제연합회 감사장 전달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