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

포토갤러리

홈 Home > 열린마당 > 포토갤러리
검색 검색
한국전력공사&(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 다문화가정행복지원사업 협약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9월2일에는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와 한국전력공사가 다문화가정을 위한 행복지원사업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와 한국전력공사 사회봉사단은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운영하고, 다문화가족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구체적인 협력사항으로는 다문화가족 지원사업과 자녀 장학사업 및 주거환경 개선 사업, 복지증진 관련 사업 그리고 전력사업 발전을 위한 홍보사업과 에너지 절약에 관한 상호 협력 등을 추진키로 하였습니다.


손병호 이사장님께서는 이 자리에서 “ 다문화 사회로 진입한 한국의 희망찬 미래를 향해 한국전력공사와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가 업무협약으로 손을 맞잡은 것은 매우 귀한 출발의 자리입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향후 다문화 가족의 복지증진과 에너지 절약 사업 등 구체적인 사업을 함께 추진하겠습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화답하듯이 한국전력공사 상생관리본부 이정복 본부장은 “오늘 체결한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와의 다문화가정 행복지원사업 협약은 한국전력공사가 추구하는 세상에 빛을 전하고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고, 이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한국 다문화가정을 지원하겠습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오늘 이 협약식으로 (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는 전국의 다문화인을 위한 더 다양하고 많은 활동 추진하게 될 것으로 사려됩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는 다복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21-09-0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