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문화종합복지센터

언론보도

홈 Home > 열린마당 > 언론보도
검색 검색
언론보도
제목 다문화종합복지센터,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과 협약 체결 ( 출처: 세계일보 ) 2019-12-24

다문화종합복지센터,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과 협약 체결

 
 
기사입력2019.12.24. 오후 2:57
“위기 다문화가정 행복만들기 프로젝트” 지원


지난 23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증권빌딩에서 열린 “위기다문화가정 행복만들기 프로젝트” 협약식에서 다문화종합복지센터와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의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다문화종합복지센터와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이 지난 23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증권금융 빌딩 5층 소회의실에서 “위기다문화가정 행복만들기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

다문화가정이 행복하고 안정된 가정으로 정착하기 위해서는 기초가 튼튼해야 한다. 이 협약으로 인해 위기를 겪는 다문화가정 내 이주여성의 심리적 안정 및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정착 등 부부관계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손병호 이사장은 “다문화가정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커지는 만큼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최근 다문화가정 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폭력문제를 근절하고 부부공감워크숍을 통한 건강한 부부관계 형성에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다문화종합복지센터는 여성가족부로부터 2012년 전국법인 허가를 받아 다문화가정이 직접 꾸려가는 단체로써 다문화의 강점을 한국사회와 나눌 수 있도록 상담사업, 교육사업, 지원사업, 봉사사업의 4가지 주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424675

 

언론보도
이전글 "엄마 나라 몽골 친구들과 '손흥민' 화제 삼아 소통했죠" (출처 : 연합뉴스)
목록